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인천 가볼만 곳 [로즈스텔라정원]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18.

로즈스텔라정원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매일) 11:00~18:30

(라스트오더) 18:00

 

[전화번호]

032-544-3624

 

[주차 가능]

수국이 예쁘게 수놓아진

로즈스텔라정원 들어가는 입구 쪽이에요.

총 야외(정원) / 실내 / 온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바깥쪽은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요.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집처럼 예쁘네요ㅎㅎ

외부 모습에 홀려서 내부로 이제야 들어갔어요.

내부로 들어오니 화려한

꽃들로 도배되어 있는데요.

안쪽에는 꽃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판&주문대

주문대로 가서 메뉴들 살펴보니

다양한 음료랑 디저트 메뉴가 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는 비싼 편이었어요

나무 테이블이나 의자 인테리어가

앤티크 분위기였어요.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이용안내

매장 이용 시간은 1시간

이내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실내 정원으로 가니

통창 뷰가 예쁘고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은 허브향이 물씬 풍겼어요~!

보지 못했던 꽃들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고 힐링했어요.

생각보다 여기저기 구경할 거리들도

많고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편이었어요.

 

여러분들도 예쁜 꽃들 구경하며

시간 보내고 싶다면 이곳

인천 "로즈스텔라정원" 카페로

한 번쯤 와서 시간 보내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