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신촌 무제한 보드게임 카페, 평일에 종일권 9900원 [영랜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12.

안녕하세요!

예전에 신촌에서

놀거리를 찾아보던 중

보석 같은 곳을 발견하여

가본적이 있는데

오늘은 그곳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해요!

 

위치는 신촌 버거킹을 찾은 다음

그 건물 4층으로 오시면 편해요!!

 

[영업 정보]

위치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101-12

이용시간 : 12:00-22:00

전화번호 : 02-363-1541

 

바로 '영랜드'라는 곳인데요!

놀거리도 많고, 즐길 수 있는 것들도 많아서 강력 추천하는 곳이에요!

특히, 평일에는 9,900원에 종일 이용할 수 있어요!

주말에는 1시간에 6,000원으로, 10분 추가 시 500원씩 추가로 내면 됩니다!

 

이곳은! 이곳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발당구장이에요!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필수에요!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할 수 있는데요!

12시부터 30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 :: 영랜드

안녕하세요, 청춘들의 동심 놀이방 영랜드입니다 ! 국내최초!!축구와 포켓볼이 결합된 풋켓볼과 다양한 보드게임,오락기,닌텐도wii, 스낵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감

booking.naver.com

정말 재미있었어요!

뭔가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에서 발당구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저희가 가장 재미있게 즐겼던 닌텐도 Will게임!

한참 재미있게 하다보니 시간이 후딱 가더라고요!ㅎㅎ

 

보드게임이랑 만화책도 정말 여러개 많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정말 여러명에서 단체로 와서 놀다가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은 공간이에요!

여기에 있는 거 하나씩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놀 거 같아요!

 

다트도 있는 거 실화냐구요,......

근데, 저희는 그냥 보고만 지나갔어요...ㅎㅎ

이미 놀거리가 너무 많았거든요!ㅎㅎ

 

이런 옛날 오락실 게임기도 있어요!

저희는 게임기 안에 있는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잠깐 하다가 다른거 했어요ㅋㅋ

 

요건 포켓볼 미니버전이에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발당구하다가 요거 하니깐 괜히 소인국에 온

대인이 된 기분이었어요

다음으로 한 게임은 테이블 축구게임인데요!

평소에 보기만 했지, 제가 직접 해본적은 없었는데요!

응근히 재미있더라고요!

차고, 막고, 움직이고!

꽤 재미있게 놀았어요!

 

이곳에는 '스낵바'까지 마련되어 있는데요!

토스트, 팝콘, 아이스티,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진짜 저렴한 가격으로 뽕뽑고 가네요!!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