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광화문 파스타 맛집 멜팅샵x치즈룸 다녀온 후기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14.

이제 벌써 2022년에 12월이 왔네요!

오랜만에 연말을 기념할겸 친구들과 만나

분위기 좋은 식당인 멜팅샵x치즈룸에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장소

주차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광화문 D타워

replace 4층 ->광화문역 4번출구에서 4분거리

영업시간 : 10:30-22:00

문의 : 010-7135-4256

주차 : 하이파킹 광화문 D타워 민영주차장

 

멜팅샵x치즈룸은 외부부터 굉장히 고급지고 멋진 분위기가 많이 났어요!

고급레스토랑에 온듯한 기분을 주더라구요!

내부 분위기는 너무 고급지고 결혼식장 식사 장소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매장 규모가 넓어서 많은 분들이 앉을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연말약속

분위기로도 딱 어울려 굉장히 만족했어요!

 

저희는 발사믹관자, 파스타치오 크림파스타,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새우 스캄피 알리오 파스타를 시켰어요!

발사믹 관자 28,000원

 

부드럽고 소스와 조합이 잘 맞았던 메뉴!

입안에서 살살녹아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메뉴에요!

소스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었어요!

 

하나씩 먹다보니 굉장히 빠르게 음식이 줄어들더라구요!

소스가 맛있어서 그릇 바닥까지 싹 긁어먹었어요!

파스타치오 크림파스타 24,800원

 

파스타치오 파스타라는 이름에 궁금증이 생겨

얼른 시켜버린 파스타치오 크림파스타!

면이랑 새우의 조합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었어요!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26,000원

 

소스는 나에게 익숙한 파스타였지만 이런 면으로 먹는 것은

처음이라 더 기대가 되었던 파스타에요!

생각보다 크림소스와 면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새우 스캄피 알리오 파스타 25,000원

 

시킨 다른 메뉴들이 더 느끼해보여서 느끼함을 덜기 위해

주문한 새우 스캄피 알리오 파스타!

이건 오히려 다른곳보다 면이 얇아 식감이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특유의 매콤한 맛이

다른 메뉴들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어요!

 

 

 

 

 

오랜만에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괜찮은

곳에서 연말을 맞이해서 좋았던 날!

친구들과 만나기에 딱 좋은 장소였고,

맘에 들어해서 다행이었던 곳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