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청주 가볼 만한 곳 [아우트로커피]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6.

아우트로커피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일) 11:00~21:00

 

[전화번호]

043-221-6222

 

[주차 가능]

[위치]

청주 아우트로 커피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외관이 특이하게 생겼어요.

주변에 왠 돌탑이 보이네요.

돌탑 주변에 야외 자리들이 있어요.

들어가 보니 내부가 외부 만큼이나 특이하게 생겼어요.

마치 동굴같은 형태예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가격대는 보통이었어요.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들이 많았어요.

보통 베이커리들과

달리 특이한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풍경 바라보면서 창가 자리에서

차 한 잔 즐기기 좋았어요.

만약 청주에 오게 된다면

한 번쯤 들리기 좋은 특이한 카페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