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부도 가볼 만한 곳 [카페루헤]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1.

카페루헤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0507-1410-9512

 

[주차 가능]

[위치]

 

 

대부도에 있는 카페루헤에 도착했어요.

카페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외관이 되게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내부로 들어오니 주문대가 바로 있어요.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어요.

메뉴판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

맛있어 보이는 크로플과 케이크에 눈길이 가요.

내부도 외부 만큼이나 모던하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나무&화이트톤의 의자들과 테이블이

잘 꾸며져 있고 내부를 더욱 깔끔하게 부각시켰어요.

화장실 가는 길목도 예쁘게 거울로

장식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감성있는 거울 앞은 포토존으로 딱 이었어요.

창가 자리도 많고

야외에도 실내자리가 있어서

자유롭게 전경 바라보기 좋았어요.

2층도 올라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창가 자리에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센스있더라고요.

만약 대부도에 온다면

한 번쯤 들리기 좋은 카페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