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낙곱새 먹고 싶어서 무작정 방문한 낙곱새 맛집 "개미집"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9.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친구랑 점심거리를

찾다가 방문하게 된

낙곱새 집

"개미집 홍대동교동점"

이라는 곳인데요!

알고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찐맛집이라고 해서

한번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매장위치

주차공간

 

 

*영업정보*

위치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안길 22

홍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2분거리

영업시간 : 10:00-24:00

전화 : 02-335-4515

주차 : AJ파크 홍대입구역점 민영 주차장입출구

 

매장은 외내부 모두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 피크 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어요!

매장이 크고 음식도 빨리 나와 

회전율이 빨라 보였어요!

 

메뉴판을 보며 뭘 먹을지 고민하다 결국 낙곱새 맛집인 만큼 낙곱새로 주문했어요!

"낙곱새 2인분 22,000원"

 

낙곱새 2인분이 금방 나와 저희 테이블에 올려졌어요!

두껑을 닫고 끓이다가 물이 끓기 시작하면,

조리를 하기 위해 국자로 뭉쳐있는 양념을 풀어주면서

섞으면서 익혀가면 되어요!

 

어느정도 익으면 준비해주신 밥에 같이 해서 먹으면 되는데요!

낙지가 오동통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소스도 밥과 잘 어울려 맛있게 먹었어요!

 

이대로 가기에는 뭔가 좀 아쉬워 라면사리까지 한번 더 넣어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라면이랑 낙곱새 국물의 조합

진짜 좋았어요!! 추천해요!!

 

 

 

 

맛있는 낙곱새를 오랜만에

먹어본 날이었어요!

낙곱새도 맛있고, 낙지나 새우

들이 통통하고 싱싱한 느낌이어서

더 좋았던 낙곱새 맛집이에요!

다음번엔 낙곱새말고 낙삼새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댓글